고객여러분께서는 전남여성가족재단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우리는 정성을 다 할 의무가 있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겠습니다. 따라서 불친절한 사례나 불만족스러운 일 들을 그냥 넘기시지 말고 그때 그때 지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남 여성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정책제안이나 사업제안을 하실 때는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사유 등을 구체적으로 지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된 정책이나 교육, 문화기획 사업의 경우 제안자의 뜻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으나 제안된 사업이 전남여성가족재단의 목적이나 사업방향과 일치하지 않거나 전남여성가족재단가 수행할 사업이 아닌 경우도 있으니 이에 대해서는 널리 이해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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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내용 | 처리기한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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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관련 질의 및 요청사항 | 영업일기준 1일 이내 | 내용에 따라 판단 |
행정제도 및 운영개선에 관한 건의사항 | 영업일기준 7일 이내 | |
일정한 절차가 필요한 시안 | 영업일기준 3일 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