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게시판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전남 일·생 활균형지원센터는 ‘청정전남, 워라밸랜드’를 조성하기 위해 성평등한 일·생활균형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남도민이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직장환경 그리고 가족돌봄과 문화여가를 충족할 수 있는 마을환경 조성 등
다양한 일· 생활균형 사회환경 조성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게시판으로 제목,작성자,등록일,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2020 전남형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집」
작성자 전남일 •생활균형지원센터 등록일 2020-12-31
첨부 전남형_가족친화경영_우수사례집-업로드.pdf

전남여성가족재단 일 생활균형 지원센터는 가족친화경영 및 멘토링 프로그램우수사례 기업()을 선정하고,

가족친화경영 인식 개선 및 문화 확산을 위해 2020 전남형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집 을 발간했습니다.

"가족친화경영 및 멘토링 프로그램 우수사례집"은 전남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가족친화경영에 관한 정확한 정보 제공 및 긍정적인 인식과 이해를 제고시켜 가족친화 직장문화를 조성하는데 필요한 홍보자료로 활용될 것입니다.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일하는 사람의 의식변화 및 일하는 방식에 대한 혁신이 필요합니다.

바로 가족친화경영이 혁신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친화경영은 생산성을 높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노동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더 나아가 도민 모두가 행복한 전남을 일구는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으로도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도내 기업의 일생활균형 및 가족친화경영을 활성화시키는데 최우선을 두고 가족친화인증기업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