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게시판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전남 일·생 활균형지원센터는 ‘청정전남, 워라밸랜드’를 조성하기 위해 성평등한 일·생활균형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남도민이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직장환경 그리고 가족돌봄과 문화여가를 충족할 수 있는 마을환경 조성 등
다양한 일· 생활균형 사회환경 조성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게시판으로 제목,작성자,등록일,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2020 전남형 워라밸 소모임&공동체를 담다」 활동집
작성자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 등록일 2020-12-31
첨부 전남형_워라밸_소모임공동체를_담다_자료집_표지.png
전남형_워라밸_소모임공동체를_담다_자료집.pdf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청정전남, 워라밸랜드’를 조성하기 위해 성평등한 일·생활균형 및 가족친화공동체 조성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워라밸(Work-life-balance)은 일과 생활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는 삶을 의미합니다.

워라밸을 통해 남녀가 함께 가정을 돌보고, 평등한 직장생활을 하며,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청정전남, 워라밸랜드’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2020년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 개소와 함께 도내 성평등한 일·생활균형 인식 개선 및 직장과 마을의 일·생활균형 확산을 위해 「전남형 워라밸 소모임&공동체」를 선정하였습니다.

선정된 10개의 소모임&공동체는 전라남도에서 ‘워라밸을 주제로 육아대디, 부자유친, 농어촌 워라밸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직장과 지역 성평등한 일·생활균형 인식개선 및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했습니다.

10개 소모임의 활동을 엮은 활동집을 통해 전남의 워라밸을 더욱 더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전남형 워라밸 소모임&공동체를 담다」 활동집 1번 이미지 (전남형_워라밸_소모임공동체를_담다_자료집_표지.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