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언론·홍보 게시판으로 제목,작성자,등록일,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보도자료]청정전남, 워라밸 SNS 인턴기자단 워크숍 성료
작성자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 등록일 2020-06-08
첨부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_제1기_전남_워라밸_SNS_인턴기자단_워크숍_보도자료.hwp

청정전남, 워라밸 SNS 인턴기자단 워크숍 성료

- 전남여성가족재단 전남 일·생활균형지원센터 -

 


전남여성가족재단 전남 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62일과 4일 양일에 거쳐 청정전남, 워라밸(work-life balance) SNS 인턴기자단 1, 2차 워크숍을 개최했다.

 

1 전남 워라밸 SNS 인턴기자단은 총 24명으로 구성된 홍보 전문가들로 2020년 전남 일·생활균형지원센터의 주요 사업과 정책을 알리는 중요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를 두고 진행한 이번 워크숍은 기자단들에게 전남여성가족재단과 일·생활균형지원센터에 대한 이해를 높여 성평등한 워라밸을 실천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경주 전남여성가족재단 원장의전남여성가족재단 소개와 성평등한 워라밸에 대한 특강을 시작으로 임송미 일·생활균형지원센터 센터장의 일·생활균형지원센터 설립 배경과 사업소개, 워라밸 기사 작성 및 정보 습득 방법을 설명과 동시에 그동안 활동에 대한 정보공유와 네트워크 구축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여한 워라밸 기자단들은 전남여성가족재단과 일·생활균형지원센터, 워라밸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었고 궁금한 점을 함께 대화로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다.”청정전남, 워라밸랜드를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전남여성가족재단 안경주 원장은 귀한 분들이 워크숍에 열의를 가지고 참석해주시고 이렇게 홍보해주시니 든든하고 감사하다앞으로도 재단에 대한 관심과 워라밸에 대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청정전남, 워라밸 SNS 인턴기자단 워크숍 성료 1번 이미지


[보도자료]청정전남, 워라밸 SNS 인턴기자단 워크숍 성료 2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