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언론·홍보 게시판으로 제목,작성자,등록일,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보도자료] 전남여성가족재단,「제3기 워라밸 SNS 기자단」 역량강화교육 및 워크숍 개최
작성자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 등록일 2022-07-06
첨부 역량강화교육_워크숍_사진.jpg

도민의 눈높이에 맞춰 워라밸을 홍보합니다.”

전남여성가족재단,3기 워라밸 SNS 기자단

역량강화교육 및 워크숍 개최


전남여성가족재단 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629(), 전남여성가족재단 415호에서 3기 전남 워라밸 SNS 기자단역량강화교육 및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생활균형지원센터는 2020년부터 워라밸 SNS 기자단을 양성하여 도민들이 쉽게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워라밸 인식 개선효과를 높이고 있다.

 

올해로 3년차를 맞는3기 워라밸 SNS 기자단에는 총 15명이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워라밸 이슈와 현장 취재를 통해 다양한 시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 활용하여 전남의 생생한 워라밸 정책과 사업을 도민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교육에서는 블로그나 다양한 유형의 SNS 홍보에 도움이 되는 기사 작성 및 글쓰기 방법 등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정보제공과 함께 워라밸을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라탄공예 원데이클래스가 진행된다.

 

 

전남여성가족재단 안경주 원장은 전남 도민 모두가 일생활 균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길라잡이 역할이 무엇다도 중요하다.”, 이번 역량강화교육과 워크숍을 통해 도민들이 워라밸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자단분들의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전남여성가족재단,「제3기 워라밸 SNS 기자단」 역량강화교육 및 워크숍 개최 1번 이미지 (역량강화교육_워크숍_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