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언론·홍보 게시판으로 제목,작성자,등록일,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보도자료]전남여성가족재단-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 등록일 2021-07-12
첨부 보도자료_전남여성가족재단-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_업무협약_체결_1부.hwp
협약식_보도자료_배포_사진(수정).JPG

전남여성가족재단 일·생활균형지원센터, ()전라남도문화재단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과 전남 가족친화인증기업()

인센티브 제공 협약 체결

-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 가족친화인증기업() 대상 현장권 요금 50% 할인 혜택 제공 -

 


❏  전남여성가족재단 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재)전라남도문화재단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과 전남 가족친화인증기업(관) 인센티브 제공 협약식을 7월 12일 전남여성가족재단 206호에서 진행했다.

❏  이번 협약식은 가족친화인증기업(관) 근로자와 배우자 및 직계가족의 수묵비엔날레 전시관 관람 및 체험을 통한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여가생활을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다. 더불어 전남지역 가족친화 및 일·생활균형 직장환경을 조성하는데 바로미터인 가족친화인증기업(관)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이 실효성 있는 인센티브 발굴이라는 것을 공감하는 가운데 (재)전라남도문화재단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과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  (재)전라남도문화재단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가족친화인증기업기관 임직원 및 직계가족 4인에 한하여 현장권 요금 50% 할인(1만원 → 5천원)혜택을 제공하며, 행사종료일인 10월 31일까지 유효하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기관이나 기업 등에 심사를 통해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현재 전남지역 가족친화인증기업(관)인 153개사(2020년 기준) 임직원들이 해당 인센티브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전남 가족친화인증기업(관) 인센티브를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기관은 전남일·생활균형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2020 가족친화인증기업 스티커”를 사원증 또는 신분증에 부착하여 사용 가능하다.

❏   전남여성가족재단 안경주 원장은 “도내 가족친화인증기업의 수는 153개로 타지역에 비해 아직 미비하지만, 이번 인센티브 협약을 시작으로 가족친화인증기업(관)을 확대하고 더 나아가 전남지역의 가족친화 직장문화를 조성하는데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전남지역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가족친화인증제도를 알리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전남여성가족재단-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업무협약 체결 2번 이미지 (협약식_보도자료_배포_사진(수정).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