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북카페(혜윰木 ;)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사람들의 열린공간

BOOK-CAFE 혜윰木;

책과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린공간 혜윰木;은 좋은책, 따뜻한 사람들과 함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작은 쉼터입니다.

  • 혜윰북카페를 멀리서 바라본 이미지로 많은 책이 꽂혀있는 책장과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 혜윰북카페 진열장에 책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혜윰북카페를 멀리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위치 : 전남여성가족재단 4층

이용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공휴일 휴관)
  • 북카페-혜윰木; 내 도서는 대여가 안되며 혜윰木; 내에서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 여성소모임, 동아리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의 : 061-260-7332)
혜윰木; 추천도서
보유목록 게시판으로 제목,작성자,등록일,글내용 안내표입니다.
제목 어떤 브랜드가 마음을 파고드는가 : 브랜드와 심리학의 만남/수잔 피스크 , 크리스 말론/전략시티
작성자 정책연구실 등록일 2015-12-17
첨부 어떤 브랜드가 마음을 파고드는가.jpg

오늘날 인터넷과 SNS, 이동통신의 발달로 사람들이 브랜드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관계 르네상스 시대가 펼쳐졌다.

『어떤 브랜드가 마음을 파고드는가』는 프린스턴대 심리학 교수와 마케팅 전문가의 공동 연구 결과물로서

관계 르네상스 시대 급성장한 브랜드들의 성공 비결을 담았다.

45개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 사례를 분석하고 실제로 적용해 봄으로써 사람들과 브랜드와의 관계 형성 방식을 밝히고,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 수 있는지를 심리학적으로 규명했다.

어떤 브랜드가 마음을 파고드는가 : 브랜드와 심리학의 만남/수잔 피스크 , 크리스 말론/전략시티 1번 이미지 (어떤 브랜드가 마음을 파고드는가.jpg)